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불면증해결하려면 !

이리온나 2019. 12. 20. 15:48

불면증해결하려면 !



요즘에는 잠을 자꾸 설치고, 쓸데없는

고민들이 생겨서 점점 늦게 자게

되어서 문제더라고요. 저는 잠을 자야

다음 날 출근을 할 수 있는데 말이죠.


얕은 잠 때문에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삶의 질도

떨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만 주구장창 하다가 결정을

내린 것은 바로 도움이 된다는

영양제를 먹어 보기로 한 것이에요.


요즘에는 수면장애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고, 그로 인해서 업무

효율이나 시험을 앞둔 분들이 많이

괴로워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차를 끌고 회사를 나가는데, 잠이

부족했던 탓인지 자꾸 졸음 운전을 하고,

피부도 거칠어지는 것이 확 느껴

지더라고요. 그냥 단순히 내가 피곤

하다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 생활이나 신체에도 영향이 있는

느낌이었다고 해야 할까요?


그냥 두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딱 느껴지는 시점이었어요. 그리고

잠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자꾸

놓치는 것 같아서 불면증해결하려면

뭐 라도 찾아서 해봐야겠다 싶더라고요.




수면제를 먹으려고 하기는 했지만,

그게 좋지 않은 말들이 많아서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하려다가도

말고, 실제로 구입을 한 적은 있는데

막상 먹으려고 하니 용기가 나지

않아서 포기를 한 적도 있습니다.


불면증해결하려면 밥을 잘 먹고 도움

되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하던데, 이게 회사를 다니면서 꾸준히

먹기도 힘들고, 진짜로 잠을 더 잘

잔다는 것인지도 모르겠더라고요.




일을 하면서 점심시간에 인터넷을 하고

있는데 잠을 청할 때 불면증해결하려면

감태가 좋다는 말이 나와서 눈 여겨 보았는데요. 

처음들어 본 것이라서 더 신기하고, 눈길을

끌었던 것 같아요. 이게 나에게 도움

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으로 살펴보았는데요.




수면제와 비슷하기는 하지만, 천연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니 관심이

가더라고요. 다시마목 미역과 해조에

속해 있는데, 여기 안에는 폴리페놀

성분 중에서도 플로로탄닌이라는

것이 들어가 있다네요? 


무슨 소리인지 모르시겠죠? 

저도 몰라서 찾아 보니까 이게 불면증해결하려면

좋은 것이라고 해요. 신체에 탈이 없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먹지

못한 이유가 괜히 계속해서 손을

가져다 대게 되고, 끊지 못하면서

몸까지 상하게 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었거든요.




잠에 드는 시간을 단축시켜 주고 총

수면시간을 늘려준다는데, 딱 저에게

필요한 부분이었어요. 잠에 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했잖아요! 


불면증해결하려면 잠이 오지

않는 것이 아니라 쓸데없는 생각들이

많고 자꾸 뭐가 거슬려서 잠이 들지

못하는데, 그런 부분을 풀어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양을 조절해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에너지 드링크나 커피를 먹으면 수면시간 단축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 슬슬 줄여 나가며

같이 먹어보면서 불면증해결하려면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았어요.




여기에 꼭 맞는 영양제를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그러다 눈에 띈 것은

리얼슬립이었는데요.


패키지도 예쁘고, 또 배송도 빠르게

와서 기대하는 불면증해결 결과를 조금 더 빨리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신나더라고요.




하루에 한 알을 먹으면 되고, 감태가

주 원료라서 마음 놓고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컨디션에 따라서

양을 조절할 수 있는데, 반을 갈라서

먹어도 되고, 2알까지는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먹으면 되는 것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간혹 알로 된 형태를 잘 못 넘기시는

분들이 계시잖아요! 근데 이거는

두께가 딱 적당해서 목넘김도

별로 없더라고요. 향이 날 것처럼

생겼지만 특유 향이 별로 없어서

놀라기도 했어요. 저도 먹기 전에

알약이 목에 걸린 적이 있어서 겁을

먹고 시도했는데 생각보다 깔끔

하게 넘어가서 깜짝 놀랐네요.


불면증해결하려면

잠에 들기 이전 1시간 정도 전에

먹으면 되어서 굳이 가지고 다니고

있지는 않아요.




그리고 안에는 겨, 시계꽃 추출물

그리고 홍경천 등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양파나 대추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대추를 우려먹으면 잠이

더 잘 온다고 하던데, 그래서 넣은

것 같았어요.




위생적이게 만들고, 자연소재로 만든

것이라서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발만 동동 구르다가 선택을

했는데요. 신 기기들에서 제작이 된다는

점, 그리고 해썹 인증이 되어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요즘에는 이런 인증도 유심하게

다들 살펴 보시잖아요. GMP 인증도

들어가 있고! 바이오를 연구하시는

분들이 개발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하루에 한알이고 자기 전에 먹으면

되니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고 항상

신경쓰고 시간을 맞추어야 하는 것도

아니라서 편해요! 아마 다들 간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통은 챙겨

다니면서 먹는데, 이건 두고 다녀도

되고, 내가 생각이 날 때 먹으면

되니까 신경쓰이는 것도 없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계속 꾸준하게 먹다 보면

괜찮아 지겠죠? 불면증해결하려면 필요한

요소 행동, 음식 등 꼼꼼하게 체크해야겠어요




잠이 오지 않았는데, 지금은 솔솔 오는

정도는 아니지만 수면에 들어가는

시간이 줄어든 것 같아요. 사람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어느

정도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터득한 것 같아요. 


그리고 침실에 온도를 조절하는 것도 도움

된다고 해서 실천하고 있는데 더

아늑한 느낌이라서 잡 생각들이 조금씩

사라지는 것 같아요.





잠을 이전보다 잘 자니, 운전을 하면서

졸지도 않고, 피부도 점점 복구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때 온도나

환경 등도 챙기면서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저만의 노하우를

더 만들어 가려고 해요! 


사람에게는 수면이 중요하니, 놓치지 

말고 꼭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방법으로 극복하셔도 좋겠네요~


012345678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