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변비약추천 시원하게!

이리온나 2019. 12. 20. 00:08

변비약추천 시원하게!


아이를 낳고 나니까 없던 문제들이

하나 둘씩 발생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요즘 화장실을 잘 못 가서

고민이 많았거든요. 그러다가 지인이 

변비약추천 해줘서 섭취하는 중이에요.


이제는 어느정도 개운하게 화장실을 다녀오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러워 하는 중이랍니다.




제가 왜 갑자기 이렇게 된 건지 이유를 

모르니 더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약에 대한 거부감도 있고 부작용에

대한 부분도 그냥 넘어갈 수 없잖아요.


그래서 먼저 검색을 하고 꼼꼼하게

비교해본 다음 구매를 하게 된 거에요.


그런데 건강 기능 식품이라서 배변뿐만

아니라 장 건강 자체를 회복해 줄 수

있는 방향이라고 하길래 믿고 먹어보자

하고 생각한 거죠. 일반 변비약 같은 경우

그 때 뿐이고, 꾸준히 먹으면서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변비약 추천 제품을 찾았거든요.

 



요즘 땀도 잘 안 나고 화장실도 잘 못 가니까

뭔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기분이었어요.

장이라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특히 활동량이 적은 경우 더 그렇다고 해요.

먹는 음식이 움직임 없이 쌓이게 되면 장에

그대로 남아 쌓인다고 하는데요,

그런 것들이 지방으로 변화 되거나 결합이

되어서 혈관에 까지 위협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변비약 추천 받은 트루락

스트롱을 먹어보기로 한 거에요.


가루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왠지 흡수가

빠르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믿을만한 브랜드에서 나왔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되고 믿게 되더라고요.

또 후기들을 보니 칭찬들이 많아서

흥미를 가지게 됐어요.




한 박스에 20g짜리 포가 14개 들어 있어요.

하루에 한 포씩 열어서 물에 타서 먹는

방식이라서 부담이 없었네요.


많이 먹어야 하거나 맛이 역하거나 하면

꾸준히 챙기기가 좀 힘들잖아요.


가급적이면 냉장보관을 하는 게 좋다고 하니

요즘 냉장고에 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 마치고 먹고 있어요.




무려 11종의 복합 유산균이 들어가 있는데,

그 속에 들어가 있는 균주가 중요하다고 해요.

다 똑 같은 영양제이지만 도움을 주는 게 있고

그렇지 않은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쾌변에 특화가 되어 있는 국제 특허균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그대로 들어갈 수 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40년 이상이나 인체적용시험을

해왔기 때문에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


변비약 추천 제품으로 인기가 많던데

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일반적인 유산균이라면 장으로 가면서 위산이나

담즙에 의해서 파괴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걸 이겨내고 살아서 갈 수 있는

균주가 들어가 있으니까 그만큼 좋은

변화를 줄 수 있는 거 아닐까요?


이 제품은 이게 주 원료로 들어갔기 때문에

쾌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거에요.

제가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정말 좋았던 건 복합 유산균이 11종이나

들어가 있다는 것 이에요.


장 밸런스를 고려할 수 있도록 복합균주를

적용하였다고 하네요.

먼저 락토바실러스가 6종류

비피도박테리움이 4종, 스트렙토코커스가

1종 들어가 있어 총 11가지랍니다.


우리가 다 다른 삶을 살고 있으니까

질환이 생기는 경우도 다양하잖아요.

그러니 자신한테 맞는 방향을 찾기 위해서는

이렇게 복합적으로 섭취를 하는 게 좋대요.

이렇게 과학적으로 설계 된 식품이니

부담 없이 먹고 있는 거에요.


유익균 그리고 유해균이 올바르게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해주고

자극이나 해가 되지 않으며 배변활동에는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식이에요.




저게 주된 요소이고 부가적으로 들어간

원료에는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가

5종이나 배합되어 있다고 해요.


장내 유익균을 증식해줄 수 있으며

문제도 개선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지인이 변비약추천을 해준 건가 봐요.

이야기를 듣고 먹어보길 참 잘했네요.


부원료로는 레몬과즙 농축액, 세븐베리

혼합, 12종 과일채소, 10종 아미노산,

10종 식물혼합, 미강추출물, 과채복합

추출까지 분말 형태로 들어갔다고 해요.


사실 우리가 평소 과일이나 야채를 챙겨

먹으면서 변을 잘 볼 수 있게끔 관리하는 게

진짜 힘든 일이잖아요.


게다가 일도 하랴 육아도 하랴 정신 없는

저에게는 참 부족한 부분이었어요.

그런데 이거 하루 한 포로 그런 귀찮음을

줄일 수 있다는 게 참 좋았어요.




배송이 되었을 때는 냉장으로 포장하여

도착했기 때문에 참 좋았어요.


아무래도 오는 길에 변형이 생길 수 있으니

이렇게 해서 오는가 보더라고요.

이런 꼼꼼함에 감탄 했네요.


오고 나서 꾸준히 물에 타서 먹고 있는데

그냥 은은한 레몬 맛이랄까 비타민 먹는

기분으로 먹고 있는데 먹기도 편하고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으니 한 포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되니까

외출을 할 때에도 용이했답니다.




이렇게 꾸준히 먹으면서 달라진 것은

아랫배가 가벼워 진 느낌이 든다는 거에요.

그리고 화장실을 아프지 않게 가고 있어요.


항상 신호가 오면 고통스러운 시간이

다가왔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기분 좋게 가벼운 발걸음으로

다녀 오곤 하거든요.


저에게 이런 변화들을 준 제품이라서

오래 꾸준히 먹고 싶을 것 같아요.

정말 변비약추천 받길 잘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안 나오나 보다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아랫배도 아파 오고

마려울 때 마다 정말 전쟁 같았어요.

단순히 쌓이는 게 다가 아니에요.


이 질환을 방치하게 되면 변실금이나

장폐색 등의 문제로 커질 수 있다고 해요.

약이었다면 일시적으로 나오게끔

억지로 끌어내는 느낌일 텐데

이건 그런 방식이 아니라서 참 편했어요.

마음도 몸도요.

참 임산부는 의사와 상의를 한 다음

복용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저도 지인에게 변비약추천을 받은 거지만

주변에 만약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제가 먹고

있는 이 제품을 변비약 추천 제품으로

소개를 해 줄 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섭취할거고요.

다행히 저에게 맞는 라인을 처음부터

선택하게 되어서 참 만족스럽네요.




0123456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